Pаreto ёfficiёncy

카테고리
작성일
2024. 3. 23. 23:00
작성자
레=토

 

아마도 마라공방 / 240423

 

통행증 오고 첨 개시한게 이 날이다

샹궈먹고싶다. 이건 대체 언제 질리지

 

 

홍대 소품공장

3번째 사진 초점 실화야?

여긴 솜깅이들 옷 파는 가게였는데

한 쪽에 디오라마 포토존이 넘 이쁘게 되어 있었어

상대적으로 미국 분위기(??)인걸 골라서 찍었다...

벽에 나뭇잎 그려진 카페 컨셉 칸이 젤 맘에들어 ㅎ_ㅎ

 

 

홍대 오버딥

엄~~~첨 파랗기로 유명한 카페에 갔음

길치라서 네비 잘못보고 걷다가

골목 사이에 숨어있는지 모르고 그냥 지나침...

 

안이 새파래서 사진 개노답으로 나옴

사진 잘 찍는 분들은 어떻게든 살리셨겠지만

난 아니야ㅡ!!!!!!!!!!!!!!!

충격이었던 점:레토는 원래부터 시퍼래서

어떻게든 살아남을 줄 알았는데 같이 익사햇다…

 

맛은 그냥저냥…카페 컨셉이 좋다는 느낌

시그니처 메뉴인 파도크림라떼가 이뻐서 좋앗어

 

친구가 미즈키를 좋아해서 훔쳐옴

해파리는 미즈키요 미즈키는 해파리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색감 진짜 어쩔ㅠㅠㅠ

이것저것 찍고 싶었는데

조개에 굿즈 올라가지도 않아서 걍 대충 찍고 나옴

그냥 볼 때가 제일 아름다운듯

 

카페 내부

3층은 루프탑인데 이 날 햇살이 끔찍해서 2층으로 도로 내려옴

로고 그려진 줄리앙이랑 파란 식물이 맘에 들었당

 

 

고미 푸딩

 

약간 AK플라자 명물? 그런 느낌인듯ㅋㅋㅋ

헐…진짜 캐맛있었음

근데 저녁 직전에 간거라 커스터드는 다 떨어졋더라

왼쪽은 커피고 오른쪽은 카라멜

커피 너무 써!!!

 

푸딩 너무 못나게 흔들어서 옆에 있던 친구가 ㅈㄴ 매도함

 

~기억이 안 나는 커리집~

쪽박카페 2회차

쪽박카페란? 모 MMORPG 카페에서 모 캐릭터 컨셉 카레를 먹지 못한 사람들의 한을 풀기 위해 커리를 먹으러가는 행위를 뜻함

좋은 하루였다~!!!!!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0) 2024.04.23
  (0) 2023.12.25
  (0) 2023.12.16
  (0) 2023.12.16